최신유머 모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



오랫만에 유머글을 포스팅 해 봅니다. ㅎㅎ

최신유머 모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

통해 깊어가는 가을 더욱 행복한 날들

되시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최신유머 모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

함 들어가 볼까요?






◈ 선생님, 나와!


어느 반에서 선생님이 한창 수업을

하고 있는데 학생들이 선생님 바지에

구멍이 난 것을 보았더랍니다.

학생들이 킥킥거리며 웃자 선생님이

경고를 합니다.


"웃지 마라!"


그래도 학생들이 계속 웃자 선생님이

요래 말씀합니다.


"도대체 누가 계속 웃는 거야! 웃는 놈보다

웃기는 놈이 더 나빠.






웃기는 놈 당장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기 안에 돈이 빠지면


10원짜리가 빠졌을 때 : 수수방관

500원짜리가 빠졌을 때 : 자포자기

1,000원짜리가 빠졌을 때 : 우왕좌왕

5,000원짜리가 빠졌을 때 : 안절부절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이판사판

10만원권 수표가 빠졌을 때 : 사생결단



정말 공감가는 웃긴이야깁니다. ㅎㅎ




청소한 게 죄?


딸이 오랜만에 스스로 집청소를 해놓고

엄마에게 자랑스럽게 문자를 보냈다.

"엄마, 내가 청소 다 해놨다!"


엄마는 집에 돌아와서 다짜고짜 딸을

후려쳤다. 어리둥절한 딸에게 엄마가

문자를 보이며,


"이 가시나가 이제 엄마한테 반말이가?


'임마, 내가 청소 다 해놨다?"


또한 건의 오타 웃긴이야기







황당한 오타


친구와 약속이 있는데 늦잠을 자버린 A양,

친구에게 급히 문자를 보냅니다.

"으아~~ 미안해, 어떻게 해! 나 지금 태어났어."


마지막 최신유머 모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



소금이 갑


라면하고 참기름이 함께 보석상을 털었다.

그런데 얼마 후 경찰이 와서 라면을 잡아갔다.

참기름이 고소해서.


얼마 뒤에는 또 참기름이 잡혀가고 말았다.

라면이 불어서,


그런데 이 모든 것은......

소금이 짠 것이었다.







최신유머 모음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로

남은 오후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공감 인권법 캠프 참가기] 고래, 친구를 만나다
사실 이성으로 무장한 사람은 유머를 겸비하기 어렵다. 얼마나 어려운가 하면, 유머러스한 초이성적 인간을... 성소수자 인권운동의 역사, 얽힌 법적 문제, 최신의 쟁점 등 거의 모든 화두를 두 시간 동안 그야말로 숨 가쁘게...

윈도10 음성인식 비서 ‘코타나’ 사용법
(지디넷코리아=이정현 기자)마이크로소프트(MS) 의 최신운영체제 윈도10에 탑재된 음성인식 개인비서 코타나엔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이 있다. 일정을 예약해놓으면 알람을 보내주거나 재미있는 유머를 배달해 주는 등의 기능은...

연극 애호가들도 인정한 공연 보러갈까
작품이자 최신작이다. 평범한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인간적 욕망, 꿈, 소망을 다루고 있다. 마탈러는 동시대의 정신을 절묘하게 표현하는 연출가로 '테사 블롬슈테트'에서도 그만의 연출기법을 통해 유머와 부조리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