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터지는 유머모음 재밌는 이야기

유머감각은 지도자의 필수조건이라는 거 아시죠?

또한 유머는 조직의 화합을 위한 촉매제랍니다.

오늘은 빵터지는 유머모음 재밌는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성인이 하루 15번만 웃으면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하니

15번이라도 웃자고요 ㅎㅎㅎ


바다 고기들이 모두 부러워할 정도로 아주 열렬히

사랑하던 멸치 부부가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멸치 부부가 바다에서 헤엄치며

다정하게 놀다가 그만 어부가 쳐놓은 그물에

걸려들었다.

그물 안에서 남편 멸치가 슬프게 하는 말

.

.

.

.

.

.

.

"여보! 우리 시래깃국에서 다시 만납시다.




오줌 싸기 세계 선수권대회가 열렸다.


가장 먼저 일본의 무지씨 선수가 오줌을 누었고

아나운서가 크게 외쳤다.


"두 드럼!"



다음으로 중국의 홀랑싸 선수가 오줌을 누웠다.


"세 드럼!"



세 번째로 필리핀의 막싸라싸라 선수가 오줌을

누웠다.


"다섯 드럼!"



드디어 마지막으로 한국의 변강쇠가 나와서

오줌을 누웠다.


"한 드럼!"


그러자 객석에서 야유가 쏟아져 나왔다.

그런데 아나운서가 또 말했다.

.

.

.

.

.

.

.

.

"흘린 것만....."







남자가 병원에서 온갖 검진을 받은 후

마취에서 막 깨어났다.


그의 옆에는 부인이 앉아 있었다.


떨리는 눔을 뜨면서 그가 중얼거렸다.


"당신 정말 아름답구려


"아내는 기분이 좋아져서는 남편이 잠들 때까지

계속 간호를 했다.


시간이 지나고 다시 잠에서 깨어난 남편이 말했다.


"당신 화장 좀 해야겠어


"부인은 놀라서 남편에게 물었다.


"아름답다고 하더니 말이 다르네요?"

남편이 답했다.

.

.

.

.

.

.

.

.

"약 기운이 떨어지고 있소"

태양의후예 본방·재방사수, 그 어려운걸 해냅니다 시청자들이..[홍정원업앤다운]
또 세 번째 볼 때는 유머 감각이 깃들어있는 장면을 중점적으로 보며 재치있는 대사들을 음미해 본다. 네 번째... 송중기 송혜교 로맨스의 절절함에서 빵 터지는 웃음을 넘나드는 게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 이응복 PD와...

'오 마이 그랜파' 김정운 교수 로버트 드 니로처럼 멋진 인생을 살아라
특유의 유머있는 멘토링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오 마이 그랜파'는 70이 넘은 나이에도 인생에... 내내 빵 터지는 웃음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관객들과 함께 영화의 숨은 메시지를 공감했다. 영화 관람 후...

생활인 한대수가 꿈꾸는 ‘행복의 나라’는?
그렇다 하더라도 “사는 것도 제기랄, 죽는 것도 제기랄”인 자본주의 일상에 짓눌리기는커녕 글 곳곳엔 ‘빵’ 터지는 유머를 탑재했다. “피곤한 일상, 한줄의 농담 깔깔거리는 웃음소리같이 좋은 음악은 없다. ” 유머는 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