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금요일이였는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보셨나용~??!ㅎㅎ


제가 요즘 엄청 즐겨보는 프로그램이예용

어제는 특히나 디스전해서... 꿀잼이였어용ㅋㅋㅋㅋ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 나오는 여자래퍼들 다들 예쁘고

패션스타일도 너무 좋아서 눈여겨 보고 있어용!!!



다들 너무 예쁘고 패션스타일도 너무 좋지만

요즘 유빈씨 완전 미모에 물 오른듯 싶어용!!!

요즘 유빈패션 완전 인기인 듯 싶어용!!





조녜....ㅠㅠ

언프리티랩스타 보니깐 모두들 하나 같이

큰 링귀걸이 하고 있던데...!!!

유행인가용...?? 저 초딩때꺼 하던거있는데...

꺼내서 하고 다닐까욬ㅋㅋㅋㅋㅋㅋ








입생로랑립을 발라도 저와 너무 다르네용...ㅋㅋㅋ

ㅠㅠㅠㅠ









































아 유빈씨 메이크업 보니깐

다양한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을보여주고 있던데...ㅠㅠ

예뻐서 그런지 어느 립색깔을 해도 다 잘어울리더라구용~~~


올 가을엔 저도 비슷하게라도 입어볼까 싶어용~~



야노시호, 톱클래스 모델의 위엄…걸그룹 압도해
19일 연예계에 따르면 야노시호는 과거 패션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야노시호는 얆은... 띠 동갑인 여자 연예인으로는 제시, 윤하, 에프터스쿨 유이, 레인보우 김재경, 원더걸스 유빈, 카라 한승연 박규리...

빅뱅 지드래곤, 차라리 그냥 벗지?
없는 패션 빅뱅 지드래곤 역시 화려해라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1988년 생이다. 동갑인 여자 연예인으로는 제시, 윤하, 에프터스쿨 유이, 레인보우 김재경, 원더걸스 유빈, 카라 한승연 박규리, 이연희...

정우성, 유명작가 박OO에게 43억원 날려..원더걸스 유빈, '찌라시' 등장에 분노!
박씨는 2001년 출판사를 열고 패션업체를 세우는 등 사업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는데요. 2007년에는 TV홈쇼핑... ▲조광형 = JYP엔터테인먼트가 원더걸스의 유빈이 최근 온라인에 유포된 찌라시로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