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템 입생로랑틴트8호 구매후기 2016.02.13. 17:10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틴트하면 뭐니뭐니해도 입생로랑 아니겠어요
평소에도 입생로랑제품을 사용하는데
입생로랑틴트8호를 사용해보고
진짴ㅋㅋㅋㅋ 이건 대박이다 싶어 추천합니다


일단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운 냄새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가 이렇게 고급스러운데 제품이 좋지않을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8호



거꾸로 들고 찍었어여ㅎ_ㅎ;;;;;;;
8호에요ㅋ
거꾸로봐도 8이니까 인정.. 힣힣



라이터 사이즈와 비슷해요
용량은 6mlㅋㅋㅋㅋㅋㅋㅋ 작음!




입생로랑틴트8호의 컬러는 영롱한 오렌지컬러느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컬러에요

펄입자도 살짝 들어가있어 입술을 더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겠쬬?_?



입술에 발랐을때는 다홍색에 가까운컬러였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착색이 더 잘된다는게굿쟙




입생로랑틴트 발색좋은건 다들 아는사실이고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발립니당
지속력도 좋기때문에 데일리틴트로 딱이라고 생각해요




내입술에 없어서는 안될 신과같은존재....ㅋ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블로그앱 설치 URL을
네이버앱 알림으로 전송했습니다.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네이버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로그아웃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다시 보내기 확인 닫기

영국 '테이텀 존스',울마크 프라이즈 여성복 부문 우승
1954년 첫해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와 입생 로랑(Yves Saint Laurent)이 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패션계에 데뷔했다. 남성복 부문과 여성복 부문으로 진행되는 이번 2016년 울마크 프라이즈에는 전세계 70명...

박수진 메이크업 화보, 관능 vs 매니시…'시선강탈'
18일 발간된 매거진 '하이컷' 측은 박수진과 입생로랑 뷰티가 함께 진행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수진은 몸을 감싸는 실루엣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블랙 아이라인과 핑크빛 입술을 조합한 매혹적인...

박수진, 결혼 후 더 과감해져 눈 둘곳 없는 아찔 뒤태 '섹시UP'
박수진은 2월 18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트는 '은밀한 박수진'. 섹시하고 강렬한 색감이 아닌 은은하게 빛나는 반짝임으로 유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