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베예스베이베 김고은 VS 홍설 :: 웹툰과 드라마 속 패션비교! 2016.03.07. 15:43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김고은 VS 홍설 :: 웹툰과 드라마 속 패션비교!



이웃 분들 안녕하세요!
이제 봄이 오는 게 정말 느껴지고 있어용~ 주말엔 비도 오고 했지만..!
벌써 3월달이라니 ㅠㅠㅠ 막 설레는 기분.. 뭐라도 사야 할 것 같은 봄맞이 지름신 기분..
괜히 무엇을 사고 싶은지 정하지도 않았는데 쇼핑몰만 기웃기웃 거리고 있고… ㅋㅋㅋㅋ
그러면서 이번 찾은 것이 김고은 패션~ ㅋㅋㅋ




별그대 전지현씨가 모든 옷들이 완판 되었던 것 처럼
이번 치인트 김고은 패션도 많은 붐을 일으켰어요!
!
알고 보니 드라마에서 뿐만이 아니라, 웹툰 속 홍설 때부터 홍설 패션 이쁘다라는
이야기가 많았었기 때문에 더 인기를 얻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홍설과 김고은 패션을 비교를 해보려고 해요!!

첫 번째, 웹툰 속 홍설!



스키니진, 검은색 아우터, 흰 티셔츠, 깔끔한 스니커즈, 블랙 가방으로 매치한 패션!
홍설 성격과 잘 어울리는 시크한 패션인 것 같네요 ㅎㅎ
드라마에서는 김고은에게 홍설 느낌을 잘 살려서 입혔을까요?


오~ 꽤 비슷해요! 깔끔한 차콜색 아우터와
블랙 머플러, 라이트 그레이 색의 깔끔한 바지.. 잘 어울리네요!
웹툰 속 홍설과 많이 닮아있어요 싱크로율 100%?
정말 디테일하게 신경 썼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건, 바로 김고은 가방!



자세히 보시면 김고은 가방이 소가죽 소재의 블랙 색상 가방인데,
웹툰 속 홍설 가방도 비슷한 소가죽 소재처럼 반짝반짝 표현했거든요-!!



어떤 브랜드의 가방으로 선택했나 확인하니 라메트 델라브 토트백!
라메트 델라브 토트백은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방이면서도,
여러 장식과 패턴이 시크함을 더해 주어서 어느 옷에나 매칭하기 좋을 것 같네용-!!

그럼 다시 웹툰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깔끔한 오버 핏 아우터에 라이트 베이지 머플러, 화이트 맨투맨,
청 스키니진과 워커를 매칭하여 진짜 요즘 많이 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많이 신경쓴 듯한
대학생 캠퍼스룩을 보여주었네요 -!! 저도 이렇게 입고싶어요 ㅎㅎ
앗 여기에서도 홍설 가방은 블랙 색상의 깔끔한 가방이네요?


다음 치인트 드라마 속 김고은! 블랙 머플러, 라이트 베이지 색상의 퍼 아우터,
여기서는 캡쳐 되지 않았지만 웹툰 속 홍설 가방과 비슷한 가방을 착용하고 있었어요!!
정말 디테일한 것 까지… 너무나 세심한 스텝들 ㅎㅎ




찾아본 저 김고은 가방은 또 라메트 제품!


라메트 스텔라토 라인! 이번 라메트 제품이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가방으로
가장 잘 어울렸나봐요- 자주 등장하는 걸 보니!ㅎㅎ
라메트 스텔라토 라인도 소가죽 소재로 약간 더 캐주얼한 느낌이 드네요ㅠㅠ

막 계속 보다 보니 사고 싶은 마음이 굴뚝. ㅋㅋㅋㅋ
찾아보니 라메트 몰에서 지금 10%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고..
나름 베스트 셀러로 손꼽히는 것 같던데!!
한 번 고민해 보아야겠네요 !!!!!


박민지·쏜애플 윤성현, 1년째 열애 '어디서 본 것 같기는 한데…' 이들은 누구?
박민지는 지난 2003년 패션 전문지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영화 '제니, 주노'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최근 tvN 금토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김고은 분)의 친구 장보라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쏜애플은 보컬, 기타의...

윤성현과 열애 '박민지', 어린 시절부터 모태미모..'고양이상이네'
사진:박민지 인스타그램 배우 박민지는 지난 2003년 패션 전문지 쎄씨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한편, 박민지는 '치인트'에서도 호흡을 맞춘 김고은과 함께 2016년 개봉작 영화 '계춘 할망'에 출연했다. 영화는 5월...

라비오뜨, 가맹 1호점 부산 광복점 오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문화생활의 중심지 광복로 패션거리에 최초 가맹점인 부산 광복점을... 한편, 라비오뜨는 이번 부산 광복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 김고은 팬 사인회를 진행을 비롯, 새봄맞이...